본문 바로가기

베스트 독서명언 21선 책을 사랑하면, 내일이 달라집니다.

반응형


책읽는 당신, 내일은 오늘과 다를 것 입니다.

이 걸 습관화로 해야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동기부여 자극글로 권해드려보는 21개 독서명언글

하나씩 알아볼까요 ^^


best 독서명언 [1] ▶ 당신의 책을 읽고 무척 마음에 들었다. [모지즈 하다스]

best 독서명언 [2] ▶당신의 책을 든 순간부터 내려놓을 때까지 나는 포복절도했다. 언젠가 이 책을 읽고 싶다. [그루초 마르크스]

best 독서명언 [3] ▶닫혀있기만 한 책은 블록일 뿐이다. [토마스 풀러]

best 독서명언 [4] ▶단순히 읽기 시작했다는 이유만으로 결코 책을 끝까지 읽지 말라. [존 위더스푼]

best 독서명언 [5] ▶네 책 한 권 보내줘서 고마워. 읽느라 시간 낭비하지 않을께. [모지즈 하다스]

best 독서명언 [6] ▶내가 책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내가 내 공작의 작위보다 더 

소중히 여길 책들로 내 서재를 채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

best 독서명언 [7] ▶내가 책을 읽을 때 눈으로만 읽는 것 같지만 가끔씩 나에게 의미가 있는 대목, 어쩌면 한 구절만이라도 우연히 발견하면 책은 나의 일부가 된다. [서머셋 모옴]




best 독서명언 [8] ▶내가 이 도서관에 들어오면 내가 왜 여기서 나가는지 이해할 수가 없다. [마리 드 세비녜]

best 독서명언 [9] ▶내가 우울한 생각의 공격을 받을 때 내 책에 달려가는 일처럼 도움이 되는 것은 없다. 책은 나를 빨아들이고 마음의 먹구름을 지워준다. [미셸 드 몽테뉴]

best 독서명언 [10] ▶낡은 외투를 그냥 입고 새 책을 사라. [오스틴 펠프스]

best 독서명언 [11] ▶나의 개인적인 취미는 독서, 음악감상, 침묵이다. [이디스 시트웰]

best 독서명언 [12] ▶나는 텔레비전이 매우 교육적이라고 생각한다. 누군가 텔레비전을 켤 때마다 나는 다른 방에 가서 책을 읽는다. [그루초 마르크스]

best 독서명언 [13] ▶나는 시종일관 그것의 일부를 읽는다. [사무엘 골드윈]

best 독서명언 [14] ▶나는 삶을 변화시키는 아이디어를 항상 책에서 얻었다. [벨 훅스]

best 독서명언 [15] ▶나는 대중의 마음에 감동을 주려 했는데 우연히 복부를 때렸다. [업튼 싱클레어]

best 독서명언 [16] ▶긴 하루 끝에 좋은 책이 기다리고 있다는 생각만으로 그날은 더 행복해진다. [캐슬린 노리스]

best 독서명언 [17] ▶그 책은, 죽는게 낫다고 바라는 사람들이 시간을 죽이기 위해 읽는 책이었다. [로즈 매콜리]




best 독서명언 [18] ▶건강 서적을 읽을 때 조심하라. 오타로 죽을 수도 있다. [마크 트웨인]

best 독서명언 [19] ▶개를 제외하고 책은 인간의 가장 좋은 친구다. 개에 푹 빠져 있으면 독서를 할 수 없다. [그루초 마르크스]

best 독서명언 [20] ▶가장 발전한 문명사회에서도 책은 최고의 기쁨을 준다. 독서의 기쁨을 아는 자는 재난에 맞설 방편을 얻은 것이다. [랄프 왈도 에머슨]

best 독서명언 [21] ▶가끔씩 뉴욕 파티에서 신간 서적에 대해 나누는 대화 종류가 있다. 

이제는 이런 말 자체도 진부해진 '진부하다'라는 말이 나올 때가 있다. 당신은 '편집이 덜 되었다'고 하고 나는 '신선미가 떨어진다'고 한다. 다양한 문학 비평에 대하여 대화는 끊임없이 이어지고 대화가 진전될 때 쯤이면 한 가지는 분명하다. 책을 읽은 사람은 아무도 없고 모두들 서평만 읽었다. [안나 퀸드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