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처리퍼블릭 지성용 수분크림 가성비킹왕짱 강추해요

반응형


몇통째인지 셀 수도 없네요


저는 이제품을 이런 분께 추천드립니다.

1. 끈적이는 게 싫다. 2. 기초제품 비싼거 필요없다. 다 거기서 거기다. 

3. 유분기 없는 게 좋다. 

4. 부담없이 양것 바르고싶다.

기초 과해도 화장 무너지잖아요. 저거 하나 딱 바르면 수분감도 있고, 화장도 잘 안무너져요.



제품페이지 링크 : http://coupang.com/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프레시 지성용 수분크림


여름에는 더우니까 자주 씻잖아요? 

씻을때마다 살살 발라줘도 좋구요. 무엇보다 가성비가

이거 오프라인 온라인구매 정말 다양하게 해봤는데요.



쿠X이 제일 싸고 배송빠릅니다!!! ! 

제가 민감성피부인데 처음 받고 이마에만 발라보고 뾰루지가 나는지안나는지 

확인후 얼굴전체에 사용했어요 저렴이고 로드샵제품이라 뾰루지가 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제피부에 잘 맞는거 같아요~ 향도 시원하구 촉감도 끈적임없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여름에 쓰기 좋은 향과 텍스쳐에요 양도 넉넉해서

 꽤쓸꺼 같은데 재구매의사있어용! 여러분도 이마나 턱에 테스트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