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난리 꿈의 해몽 해석, 물차는꿈

반응형




안녕들하신지요

집에 물이 차는  꿈 집에 물이 새는 꿈 풀이를 해볼께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자나요~ 풀이하여보고자 하겠습니다

집에 물이 차 무너지는  꿈

패밀리간의 믿음이 깨질것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서 패밀리이 뿔뿔히 헤어질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물을 엎지르는 꿈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것이라고 하며

본인이 하는 일이나 기업경영 등이 고난에 

직면할 것을 나타내는

집에 물이 차는  꿈이라고 풀이된다고 볼수있네요

물이 너무쳐흐르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 다수의 재물을 

모을것을 뜻하고

이로 인해 부유한 삶을 

살아갈것이라고 합니다~

누군가 자신에게 물을 부어주는  꿈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키고

재물을 얻을것을 뜻하네요.

항아리가 깨져 물이 새는  꿈

평가이 다수의 노력을 하여

[재물]을 벌어도 하나도 남기지 않고

어디론가 없어질 징조라고하네요~

접시이 깨져 물이 새는  꿈

자 신이 하는일에 고난이

생길것이며, 소용치 않는 일로

돈이 나가게 될것이라고 하네요

물이 솟아 나오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횡재할 것을 나타냅니다




하는일이 잘 풀려 다수의 이익을 얻게될것이라고 하네요

다수의 물이 콸콸 터져 흘러나오는  꿈

엉첨난 재'물이 들어올것이며

일이나 기업경영 등이 잘풀려

다수의 돈을 모으게 될것이라고 합니다

집에 물이 차는  꿈

맑은 물이 집에 물이 차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려 재물을 얻고

탁한 물이 집에 차면 우환이 생길것이라고 하네요.

집에 물이 차 수영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할것을 나타낸다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