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신 엄마 꿈 해몽 여러가지 경우 해석

반응형




돌아가신 엄마 꿈 여러가지뜻을 안내코자 합니다.

어느날  꿈에서 돌아가신 엄마가

나오셨다면 그게 어떤의미가 담겨져 

있는걸까요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drive중 돌아가신 엄마가 부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살펴보고 돌아볼 시간을 가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어미니가 이동을 말리는  꿈

항공기배차 등 이동수단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엄마께서 말리신다면 현재 어떤 일을 계획중에

있으시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수 있으므로

다시한번 추측해볼소용가 있음을 뜻하네요.

돌아가신 엄마께 식사를 대접하는  꿈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기업경영이 크게

번창하게 될것을 의미하네요.

돈이나 보물을 주시는  꿈

조상의 도움으로 가정과 기업경영 또는 일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네요.

돌아가신엄마께서 다시 살아나시는  꿈

타향에 나가 생활하던 패밀리이 집으로 돌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엄마와 악수하는 꿈

아주 귀하디 귀한 손님이 집에 오거나 아니면 아주 대형  경사가

일어날것을 뜻하네요.




매를 맞는  꿈 

본인의 운 좋은 날들이 이어지게 될것을 뜻하네요.

돌아가신엄마가화를내는 꿈

본인의 불안한 맨탈현상를 반영하는  꿈이지요.

현재 하고있는일에대한

불확실성을 인지하고 주의해볼소용가 있네요

돌아가신 엄마 의 품에 안기는건

가정에 평안이 찾아오게 되고

병이 있으시다면 완쾌하게 될것을 의 미하네요.

 꿈속에서 돌아 가신 엄마 로부터 유품을 받게 된다면

뜻하지 않게 주변 도움을 받아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집을 마련한다거나

대형  기업경영을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네요.

돌아가신 엄마가 울고 계신  꿈

묘자리가 좋지않은 것을 의ㅁl하네요.

또 재물이 줄어들게 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돌아 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타나

사담 하는  꿈

앞으로의 안좋은 일에 대한 경고의 의미이자

이후에 [발생]할 일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하는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돌아가신 엄마를 만나는  꿈

힘들고 지친 본인이 의지할 곳이

소용하여 그 그리움이 반영된 시몽으로

해석할수 있고

다툼이나 사고 등이 [발생]할수 있으니

조심해야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