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최고 갑부 빌게이츠 명언 모음

반응형




세계 최고 갑부 빌게이츠 명언 모음

두해 연속 세계 최고 갑부에 선정된 빌게이츠 명언 모음…을 소개 하네요..

빌게이츠를 멘토로 삼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그의 업적은 진짜 대단하아요

[MICROSOFT]사를 설립하여 windows를 개발하고 95년 windows95를 출시해

전 세계적으로 백만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리는 대문서을 세우기도 하셨습니다.

이번 포브스에서 15년 갑부로 선정된 빌게이츠는 지난 21년 동안 16차례나 되는 세계 최고 갑부로 선정이 되어

그의 끊임없는 도전 과 개발에 대해서 어디까지 갈지 진짜 궁금하네요..키키

그러면 빌게이츠 명언 시작하겠습니다.

빌게이츠 명언 꽤들 들어보셨지요~??

특히 "태어나서 가난한 건 당신빙 잘못이 아니지만 죽을때도 가난한 건 당신 잘못이다"







라는 명언 은 전 세계에도 아리라고 추측이 들어요.

이 말을 들으면 진짜 뜨끔 할정도로 자신을 나태함을 깨우는 명언 인것 같습니다.

2번째 빌게이츠 명언 모음…이네요.

빌게이츠는 최고 갑부에 선정이 되었지만 그에 대해서 그의 기부액도 진짜 어마어마 하네요..

94년 재단 설립 이후 기부한 금액은 프리 3조 300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3조...헐

위 빌게이츠 명언 처럼 아낌없이 주는 나무내요..키키

 


빌게이츠 명언 모음…3번째~

내가 사라져도, 이세상은 잘 돌아간다. 도 유명한 명언 이에요 키키

정말로 빌게이츠가 없는 세상은 어떨까요~??

그의 말처럼 잘 돌아 가겠지요??키키

이상으로 자신을 돌아보게 되는  windows ceo 빌게이츠 명언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