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브잡스 명언 어록 모음집, 혁신의 아이콘

반응형

혁신적인 icon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

그의 연설하는 모습이 그리운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을 소개 하네요..

빌게이츠 와 더불어 혁신적인 icon으로 꼽히는 스티브 잡스는 스티브 워즈니악,로널드 웨인과 같이 apple을 공동 창업 하였으며

그 이후 apple에서 해고된 그는 넥스트를 설립하고 픽사를 인수는 등 기업경영의 위대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다시 apple 최고기업경영자에 오른 스티브 잡스는 apple1, apple2, 매킨토시, 아이맥, 아이팟, iphone, 아이패드 등

위대한 업적을 남기시고 11년 10월 5일 생을 마감하셨습니다.




여태까지 살아계셧더라면 좀 더 놀라운 업적을 남기셨을텐데..아쉽내요.키키

그러면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보실까요^-^

스티브 잡스 명언 하면 제일로 먼저서 떠오르는 명언이 있지요 

즉각 "연달아 갈망하라" 이네요.

최고에 자리에 있음에도 항상 갈망하고 도전하는 스티브 잡스 의 마인드...

참 대단하다고 추측하네요..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그 2번째 이네요.




"죽음"이야 말로 위대한 발명품이라....

어찌 이리 추측할수 있는지~ 발상이 참 뛰어나계급 같습니다.

첫번째가 되지말고 최고가 되자 라는 명언도 멋지내요.^-^ 키키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마지막 명언 이네요.

마지막 명언 "제품 자체가 사담 해준다" 참 멋지지 않나요??~

제품의 대한 확고한 자신감이 엿보ㅇI는 터치 인것 같습니다.

정말 일찍 하늘로 가신게 아닌가..라고 추측이 드내요~

잡스 영화도 나왔으니 한번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키키

이상으로 스티브 잡스 명언 모음…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