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병재 어록, 명언 모음집 베스트

반응형

유병재 어록 및 명언 이네요.

요즈음…중에 유병재 어록 및 명언 을 소개 하려 하네요.. 키키




현재 송파작가 겸 가인로 활동하고 있는 유병재는 SNL코리아 에서 유병재의 극한직업 프로그렘으로

시청자분에게 크나 큰 인기를 받고 있네요. 

암울한 표정으로 시청자분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네요.키키

다들 한번즈음은 보셨지요 ? ㅋ

유병재 어록 및 명언 도 유명그리하지만 유병재 페이스북도 큰 인기를 받고 있네요.키키

위 "사진" 보이시아요??키키키




참 공감대 형성을 잘하시는것 같습니다. 

자 ~ 이제부터 유병재 어록 및 명언 한번 보실까요,??키키

보계급들도 꽤 있을거라 추측하네요..

일베 명언 보고 꽤 웃었습니다.키키

위 "사진"은 신성일씨와 같이 찍은 "사진" 같내요.

쓰레기봉투속 유병재~ 유명하아요??키키키

현실적인 부분이 잘나타낸 유명재 어록 및 명언 이네요.




표정이 진짜 재밌으신 유병재 작가님 이에요. 키키

표정으로 웃기시는 분이죠 ^^

그러면 이만 유병재 어록 및 명언 사담를 마치며

유쾌한 불타는금욜 보내시길 바라봅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