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집 자극200%

반응형

공부명언모음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공부명언모음집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공부명언모음집의 정보가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자극100% 공부관련명언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함부로 살지 않는 일. 
그래, 함부로 살지 말자. 할 수 있는데 안하지는 말자. 이것이 내가 삶에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적극성이다. 

[신경숙. 아름다운 그늘]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2]꿈을 밀고 나가는 힘은 이성이 아니라 희망이며, 두뇌가 아니라 심장이다. 

[도스토예프스키]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3]우리의 인생은 우리가 노력한 만큼 가치가 있다' 

[모리악]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4]장벽에는 다 이유가 있다. 장벽은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절실하게 
원하는지 깨달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랜디포시 '마지막 강의']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5]손이 타버릴 듯 뜨거울지라도 담고 싶은 태양이 있다면 죽어도 놓지 말 것 

[출처 미상]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6]사람은 반드시 자기 자신을 아끼는 마음이 있어야만 비로소 자기를 
이겨낼 수 있고 자기 자신을 이겨낼 수 있어야만 비로소 자신을 완성할 수 있다.

[왕양명]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7]성공의 다리를 건너기 위해서는 양 주머니에 손을 넣고 건널 수 없다. 

[출처 미상]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8]젊은이여, 그대의 이름을 가치 있게 하라' 

[앤드류 카네기]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9]꿈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꿈꾸는 자를 가혹하게 다룬다. 꿈을 꾼다는 것은 
죽을 각오를 한다는 말이다. 젊은이가 범할 수 있는 가장 큰 죄는 평범해지는 것이다. 

[이원익, 비상]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0]게으름은 쇠붙이의 녹과 같다. 노동보다도 더 심신을 소모시킨다. 

[프랭클린]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1]배우다가, 배우지 않다가 하면 길거리의 보통 사람이 될 뿐이다 

[순자]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2]불행에는 여려가지 형태가 있는데 그 중에 가장 불행한 것은 마음이 사방으로 
흩어져서 스스로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것이다. 

[채근담 중]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3]행복의 문 하나가 닫히면 다른 문들이 열린다. 
그러나 우리는 대게 닫힌 문들을 멍하니 바라보다가 우리를 향해 열린 문을 보지 못한다. 

[헬렌켈러]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4]값진 성과를 얻으려면 한 걸음 한 걸음이 힘차고 충실하지 않으면 안 된다. 

[단테]

위인들의 공부명언 모음 [15]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 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 

[에머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