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미선 이봉원 키차이와 나이는? 천생연분 부부

반응형


알고계신가요? 원조 개그계 스타부부라 하면

저는 이봉원님과 박미선님이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이 두분에 대한 

여러 정보를 모아보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시청자들의 관심을 듬뿍 받는

박미선과 이봉원의 나이차는 얼마나 되는지 아시나요?



자 먼저 ~ 이 두분에 탄생지역은 어딘지 궁금하시죠?

이봉원은 서울 박미선은 서울 입니다.



이봉원은 56입니다. 박미선에 나이는 올해 52 입니다.

네 그렇답니다. 이봉원와박미선에 태어난 나이차이는

4살 차이가 납니다. 



박미선씨와 이봉원 신장의 차이는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박미선은 170이며 이봉원은 167 입니다.

자 ~ 두분에 신장 키의 차이는

3cm 차이가 나는 사실~ 나이는 이봉원이 오빠지만

키는 박미선이 위네요 : ) 뭐 이런건 중요하지 않죠

사랑하는 두 사람의 마음이 중요하니깐요 ^^


두 사람 모두 롱런하는 개그맨,개그우먼인데요

늘 좋은 모습 계속 봐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