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동범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관람후기! 신비한동물사전2

반응형


신동범이 드디어 개봉을 하였습니다.

저는 벌써 부터...기대 만발...이 가득했었는데요

물론 1편을 보자마자요 ! ㅎ


이게 시리즈로 계속가는 작품이다보니

학생시절 읽던 해리포터 시리즈도 오버랩되는건

저뿐인가요 ?ㅎㅎ



무튼, 전작과 줄거리는 쭈-욱 이어지는 묘미가 있답니다.




죠니뎁, 주드로를 비롯, 우리 자랑스런 배우

수현까지 등장하는 이번영화는



후속작은 힘을 못쓴다는 징크스를

가뿐히 깨고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네요

우리나라도 이러한 스토리와 구성의 영화가

꾸준히 나오길 바래보면서...



저는 5점 만점에 4.7점!

물론 개인적인 평가기 때문에 : )

이 부분 참고해주시구요 ~ 참고로 쿠키영상

엔딩크레딧이라고 하죠...이걸 저는 많이 기대를 했었거든요


하지만 없습니다 ㅠㅠ...

참고해서 즐거운 영화관람 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