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러드코인 추천인, 나는 가능성을 보았다. 스캠은 아닌듯

반응형


코인의 시세가 바닥을 치고있는 이때에, 쉽게 마이닝(채굴)을 할 수 있는

상장전 코인인 블러드 코인에 대해 잠시나마 알아보았다.


블러드랜드의 가상의 공간에서 사용가능한 지불수단으로

사용될 블러드코인, 허무맹랑한 이야기가 될 수 있지만

유입이 많은곳에는 당연히 광고가 개시가 될것이고 그곳에는

돈이 발생한다. 나는 이 당연한 이치에서 길을 보았다.


스캠이니 뭐니 말이 많은데, 난 오히려 믿음이 간다.

무튼 아직 정식 거래소에는 열리지 않은 코인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선점을 위해 열심히

코인을 캐고 있는데...~ 무튼 나도 요 짧은 시간동안

6천6개의 코인을 캤다. (출근 시간에만 컴터를 키고)


현 시세는 0.4~0.5원 내외 뭐 적을 수 도 있지만

모든 코인들의 시작은 이렇게 약소하게 시작이 된다.


이 코인을 캘려면 추천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한데

이는 콤퓨타의 방식과 유사하다.

추천인 아이디가 필요한 여러분들을 위해

kyuha1004 <- 아이디를 공유한다.



우리 모두 부자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마지막으로, 블러드코인 개발진 모습 공개

힘내라 개발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