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캡틴마블 엔딩 후 쿠키영상에 대하여

반응형


오프닝때 울컥ㅠㅠㅠㅠㅜㅠ

나중에 나오실때 또 울컥ㅠㅠㅠㅠㅠ

대놓고 마블드립치곸ㅋㅋㅋㅋㅋ


내용은 마블이 살짝 자만했나 싶은데..

약간 끼워맞추는듯 하다가 대충 끌고가는 기분도 없지 않음

떡밥 뿌리기보단 떡밥 풀어주는 해설서 본 기분이기도 하공..

진심 CG랑 액션은 조금 실망스러웠음



브리라슨은 "난 쿨함ㅇㅇ겁나 세니까 조용히해"라고 말하는데 뭔가 싸울때 어색해

주드로는 전남친어그로급이고 브리라슨의 똥차 보내는 

손짓이 간지였으며 코스튬은 본의 아니게 태극기스럽고..ㅎㅎㅎ로




난 왜나왔냐 왜 그 퍼랭이는 거기서 나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정리를 이딴식으로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세상최고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최고인줄알았는데우주최고로기여움ㅇㅇ

고양이는 반전매력이 최고야♡



콜슨 신참때 개잘생겼었구나..포틀랜드 첼리스트언니 좋겠다 졸귀탱이시다

닉퓨리 젊을때는 볼매고 콜슨 사수였다더닠ㅋㄲㅋㅋㅋㅋㅋ

콜슨이랑 닉 둘다 졸귀야 닉은 노래 짱잘함 허당끼에 또 놀랬다

보고서 수정할때 덕후의 심장은 두근두근♡



근데 왜 캡아 2때랑 말이 다르냐.. 와씨 쿠키영상 오매ㅠㅠㅠㅠㅠㅠㅜ

깜짝 놀랬넹ㅇㅅㅇ 쿠~키는 무려 2개라능 ㅎ 정말 맘에드는 팬서비스랄까 ㅎ

정말정말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영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