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토이스토리4 엔딩 쿠키영상 갯수 정리

반응형



[토이 스토리 4] 제작이야기를 살펴보면 왜 토이스토리를 우리가 오랜기간 기다리고 열광하였는지

알 수 있는데요 ^^ 95년 개봉 당시 훌륭한 기술력을 선보이며 전세계를 놀라게 한 [토이 스토리]는 시리즈를 거듭할 수록 한층 더 정교한 표현력과 완벽한 스토리로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진가를 확인시켜주며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2010년 [토이 스토리 3] 이후 9년 만에 돌아온 [토이 스토리 4]를 위해 전 시리즈를 같이한 오리지날 성우진과 픽사를 대표하는 제작진이 똘똘 뭉쳤답니다~!



먼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우디’ 역의 톰 행크스와 ‘버즈’ 역의 팀 알렌을 비롯해 ‘보핍’의 애니 파츠, ‘제시’의 조안 쿠삭과 ‘렉스’, ‘햄’, ‘슬링키’, ‘포테토헤드 부부’ 등 장난감 친구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오리지날 성우진이 그대로 합류해 관객들의 추억을 자극합니다.





 “끝없는 모험을 떠나는 순수한 캐릭터들로 가득한 영화”라며 [토이 스토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힌 ‘우디’ 역의 톰 행크스에 대해 조시 쿨리 감독은 “톰 행크스가 없었습니다면 ‘우디’도 없었을 것입니다. 톰은 겁이 많은 '우디’ 캐릭터를 굉장히 사랑스러운 방식으로 연기했습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 리브스가 [토이 스토리 4]에 새롭게 합류해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의 목소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듀크 카붐’ 특유의 과장된 포즈는 키아누 리브스의 아이디어가 상당 부분 반영된 것으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자~ 중요한건 픽사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월-E][도리를 찾아서]의 감독이자 [토이 스토리] 시리즈 전편의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한 앤드류 스탠튼이 다시 한번 [토이 스토리 4] 각본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점입니다. 여기에 [벅스 라이프][몬스터 주식회사][카][몬스터 대학교] 등 픽사의 대표작은 물론, [토이 스토리] ‘You've Got A Friend In Me’, [토이 스토리 2] ‘When She Loved Me’, [토이 스토리 3] ‘We Belong Together’ 등 매 시리즈마다 명곡을 탄생시키며 아카데미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랜디 뉴먼 음악감독이 [토이 스토리 4]에 합류했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총 20회 노미네이트 및 2회 수상에 빛나는 그는 [토이 스토리 4]를 통하여 다시 한번 잊지 못할 아름다운 선율로 관객들의 마음 속에 마법을 부릴 예정입니다. 



한편 이 영화는 오랜기간을 기다린만큼 쿠,키에 대한 보상도 엉첨난데요
무려 2개...!나 있으니 꼭 모두 확인 하시고 영화관을 나오길 권장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