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쿠키영상 엔딩크레딧 정리

반응형


97년부터 대한민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맨 인 블랙’ 영광을 일으켰던 [맨 인 블랙]이 7년의 기다림 끝에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로 마침내 돌아옵니다. 이는 SF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쓴 [맨 인 블랙] 시리즈의 귀환을 알리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의 중심에 섰답니다...!


  

 지구에 인간과 외계인이 산다는 기발한 상상력에선 시작된 [맨 인 블랙] 시리즈는 지구를 찾아온 외계인들을 관리, 감독하는 한편 일반인들이 외계인의 존재를 인식하지 못하도록 은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일급 국가기밀 조직 ‘MIB[Men In Black]’ 요원들의 활약상을 담고 있습니다. 1997년 첫 선을 보이며 화려한 시작을 알린 [맨 인 블랙]은 개봉 당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비롯해 한화 7000억 원 이상에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거두며 그 해 [타이타닉]에 이은 흥행 2위를 기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MIB 팬들을 증가시키는 등 정말로 역대급 반응을 일으키는 가운데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켜 새로운 프랜차이즈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렸네요. 



이후엔 2002년 [맨 인 블랙 2], 2012년 [맨 인 블랙 3] 또한 한층 강력해진 외계인들의 등장과 업그레이드된 SF, 액션을 선보이며 [맨 인 블랙] 시리즈의 위상을 또다시 확인시켰고, 시리즈 총합 한화 1조 9천억 원 이상에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이에 [맨 인 블랙] 시리즈는 SF 코메디 장르 북미 흥행 TOP3를 석권하는 진기록을 경신하며 대체 불가한 SF 대표 블록버스터 시리즈임을 여실히 증명했습니다. 




  

 이처럼 전 세계가 사랑하는 SF 블록버스터 [맨 인 블랙] 시리즈는 오랜 기다림 끝에 7년 만인 2019년 6월 12일,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며 [맨 인 블랙]의 새로운 시대를 단단히 할 전망입니다. [맨 인 블랙] 시리즈의 4편이 제작됩니다는 것만으로도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감이 쏟아지는 가운데, 스케일 넘치는 액션과 위트 있는 연출로 정평 난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맨 인 블랙] 시리즈 특유의 유쾌한 SF 액션이 돌아올 것을 예고합니다. 여기에 이번 영화로 처음 등장하는 MIB의 런던 본부와 흥미롭고 치밀한 스토리까지 예고해 더욱 풍부해진 재미를 예고합니다. 



무튼...모처럼 명작시리즈의 귀한이라 반가웠던 이번영화에 쿠.키는 별도로 존재하질 않습니다.

이 부분 참고하시어, 영화가 마친다면 얼른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