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v50 모델 dj 페기 구 나이, 국적, 학력에 대한 모든정보.

반응형


Peggy Gou [페기 구]는 베를린 기반으로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DJ 겸 PD로, 현재 가장 핫하게 뜨고있는 월드스타 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나이는 28세로


대한민국에선 태어난 이후 바로 런던으로 거주를 옮겼으며, 

유명 패션 스쿨인 런던 컬리지 오브 패션을 졸업을 마친 뒤 

음악활동을 하기 위해 베를린으로 옮겨 'Peggy Gou'로 DJ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에 대조되는 매력적인 한국어 보컬로 전 세계로부터 

극찬 받은 페기 구 [Peggy Gou] 는 유럽의 올드스쿨 감성과 일렉트로니컬 

프랜치터치가 물씬 느껴지는 동시에 한국어 가사를 사용하여 그녀만의 독특한 장르를 탄생시키며 전세계를 사로잡고있습니다.





Peggy Gou [페기 구] 는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에 훌륭한 감각을 들어내며, 예술적 감성들을 부각시켜 많은 팬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하고있습니다. 독특한 패션 감각과 세련된 음악 프로덕션 및 DJ 실력으로 관심받기 시작했으며, 일렉트로닉 음악의 성지인 베르크하인 클럽/파노라마 바[Berghain club & Panorama bar]에선 한국 아티스트 첫로 공연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 코첼라 [Coachella], 후지 록 [Fuji Rock], 데크만텔 [Dekmantel] 와 같은 세계 최고에 뮤직페스티벌에 참석하여 월드클래스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져가며, 영국 유명 라디오  BBC Radio's 1 Residency에선 활약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발매 된 [Seek For Maktoop]에 이어, 2018년 1월에 탄생한 차기작 [Once] 앨범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유럽, 미주, 아시아 등 전세계 투어 일정을 소화하며 댄스플로어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Once]의 첫 번째 트랙  It Makes You Forget [Itgehane] 은 2018  영국 AIM 뮤직어워즈 에선 '올해의 노래'로 선정되어 수상하였고, FIFA 19 사운드 트랙에선 수록되어 전세계의 게임 유저 사이에선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FIFA 07의 에픽하이의 Fly 이후, FIFA에 수록된 두번째 한국인 뮤지션의 노래입니다.]


또한, 피치포크 'The Best Electronic Music of 2018' , 빌보드 '12 Dance Artists Who Dominated in 2018' , 더 가디언 Top 11 on The Guardian Top 100 tracks of 2018 playlist, 그리고 포브스 2019 아시아에선 영향력 있는 리더 30인에 선정되었으며, 이 외에 보그, FADER, NPR 등 디지털 플랫폼으로부터 높은 찬사를 이끌어내며 전 세계적의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페기 구는 자신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 외에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와 패션 거장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패션 분야에선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