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오 결혼, 최예슬 나이차이 학력 고향 혈액형과 군대에 대해

반응형



고등학교 시절 창원중앙고등학교 밴드부에선 보컬로 활동했으며, 관심이 괜찮았는지 학교를 떠난 지 몇 년이 된 시기에 네이버 지식인에 데뷔를 궁금해 하는 질문이 올라와 있습니다. 정병희 언제 데뷔하나요? 학업과 노래연습을 병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던 차, 2004년에 SM에선 개최한 노래짱 대회에 나가 2등을 한 것이 자극이 되어 자퇴를 하고 가수 준비에 전념하게 됩니다.

미성년의 신분으로 혼자 서울에 올라와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고 합니다. 친구와 처음 계약했던 집이 알고보니 이중계약이었고, 부동산 사기를 당한 후엔 고시원에선 지냈습니다고 합니다.

지오는 올해 33살입니다. 87년생이지요 국제사이버대 레저스포학과를 전공했으며

고향은 창원, 177cm 65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와 결혼을 발표한 최예슬은

94년생 올해 26살이며 165cm 입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전공하였지요 : )

둘다 같은 소속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이기도 합니다.


두 사람에 나이차이는 무려 7살차이군요 : )



엠블랙으로 데뷔하기 전, 이정이 키운 '타이키즈'라는 혼성 그룹으로 2007년에 먼저 데뷔했습니다. 당시 가명은 '장군'. 단 회사가 도산하면서 그룹 활동은 실패로 돌아갔고, 사장이 사기죄로 구속되었으나 계약은 여전히 묶여있는 상황 때문에 소송을 치르느라 마음고생을 해야했습니다.

이후 오디션을 통하여 2009년, 엠블랙으로 재데뷔하게 됩니다.

2018년 2월 24일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으며, 연예계 활동은 향후 생각해 본다고 합니다.





수염의 유무에 따라 노안과 동안을 넘나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몸에 털이 많다고 합니다. 팬사인회에선 팬들이 팔에 난 털을 보며 깜짝깜짝 놀란다고 합니다. 싱글 2집 [Y] 활동 때는 턱수염을 깎았습니다. 깎으니 상당히 동안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비와 닮았습니다는 평도 종종 듣는 편. 뮤지컬 [바람의 나라 : 무휼]에선은 5살 호동역을 맡아 가슴털을 밀었고, 바가지 머리까지 구현해 '정말 어린이 같아 보이더라'라는 평을 들었으나, 팔을 올릴 때 마다 깜짝 놀랐다는 관객평이 나왔습니다.



보기와 다르게 무리수 개그를 많이 시전합니다. 무표정으로 뜬금없는 드립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 데뷔초 라디오 고정인 별밤을 들어보면 지오의 드립이 점점 발전 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민경훈이 [아프니까 사랑이죠]라는 노래로 컴백했을 때 지오가 음악 방영에선 노래 소개를 하였는데요, 민경훈에겐 "노래 부르시면서 참 아프시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촬영장은 침묵의 도가니로... 이 외에도 유명한 시리즈는 여기에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요리가 취미. 청춘불패 참석시 f[x]의 엄마 빅토리아와 같이 엠블랙을 대표해서 가지 요리를 준비하였고, 헬로 베이비에선도 아이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평소에 멤버들에겐도 요리를 흔히 해주는 편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연예계에 회의감이 느껴졌습니다며 연예계를 떠나 인터넷 방영으로 전향할 거라고 밝혔고 




실제로 소집해제 후 2018년 2월 24일 아프리카TV에선 정지오 TV라는 이름으로 BJ로 데뷔했습니다. 한창 엠블랙 활동을 하고있던 4년 전부터 꾸준히 시청해왔고 2년 전부터는 직접 1인 방영에 대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고 합니다. 일부 팬들은 자신의 가수가 BJ가 되어 활동합니다는 것에 대해 놀랍다는 반응도 있고, 그가 잘 되길 바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관련 기사 단 복무 도중 소속사가 공중분해된 것도 있어서 그런지, 가수 복귀는 일단 생각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매일 밤 10시부터 생방영을 진행하며, 노래 컨텐츠와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정말로 꼼꼼하게 준비해온 티가 많이 나며 아이돌 출신답게 노래와 진행실력이 굉장히 뛰어났습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였고 이대로라면 몇 년안으로 BJ로서의 입지도 다져질 것입니다. 

현재 지오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활발히 병행하고 있으며 고정시청자 100명 / 유튜브는 10만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연인인 최예슬과 같이 운영하는 유튜브는 오예커플로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반응형